경산 최초 테라스형아파트 ‘영남대역 코아루 더테라스’
  • 김홍철기자
경산 최초 테라스형아파트 ‘영남대역 코아루 더테라스’
  • 김홍철기자
  • 승인 2015.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신탁, 5일 견본주택 오픈

[경북도민일보 = 김홍철기자] 한국토지신탁이 오는 5일 견본주택을 열고 지역 최초 테라스형아파트인 ‘영남대역 코아루 더테라스’를 분양한다.
 영남대역 코아루 더테라스는 대구지하철 2호선 영남대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2㎡ 단일 주택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하 1층~지상 5층 4개동 규모로 총 148가구(전용면적 82㎡)로 구성된 이 아파트는 우수한 교육환경과 편리한 교통여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쾌적한 자연환경 등 4박자를 모두 갖춘 아파트로 뛰어난 특화설계와 커뮤니티까지 조성돼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 편리한 교통, 다양한 생활인프라, 우수한 교육여건, 쾌적한 자연환경 모두 갖춰
 영남대역 코아루 더테라스는 빠른 교통과 편리한 생활인프라, 우수한 교육, 쾌적한 환경까지 갖춰 경산의 주거문화를 한 단계 높이는 아파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대구지하철 2호선 영남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단지로 수성IC를 통해 대구부산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며, 경부고속도로와 연결되는 경산IC, 경산시외버스터미널, 달구벌대로 등이 인접해 시내·외 모두 접근성이 뛰어나 편리한 쾌속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특히 대구 수성구 생활권과 인접해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가까워 쇼핑이 편리하며, 세명병원과 경산중앙병원 등 대형병원도 인근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경산시청과 경산경찰서, 경산소방서 등 관공서도 인접해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우수한 교육여건도 장점으로 꼽힌다. 단지 주변에 임당초등학교와 경산중학교, 경산고등학교를 비롯해 영남대학교도 가까워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이밖에도 조영동 고분군과 임당동 고분군, 임당 근린공원 등 인근의 녹지공간에 둘러싸여 자연환경도 쾌적하며, 대경승마장과 경선워터파크 펀펀비치가 인접해 수준 높은 레저 활동도 즐길 수 있다.
 
 ■ 경산 최초 테라스 하우스 프리미엄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눈길’
 영남대역 코아루 더테라스는 경산 지역에서 보기 드문 특화설계가 적용돼 눈길을 끈다.
 먼저 영남대역 코아루 더 테라스는 경산 최초 테라스형아파트다. 테라스형아파트는 타운하우스의 장점인 테라스를 갖추면서 아파트의 장점인 보안 및 커뮤니티시설 등을 강화한 팔방미인 아파트로 평가 받는다.
 또 서비스 면적인 테라스 공간은 약간의 자투리 공간도 아쉬운 아파트 거주자들에게 매력 요인이 되고 있는 것이 핵심 인기 비결이다.
 이와 함께 1층과 5층에는 테라스가 제공되며, 5층에는 다락도 제공된다. 테라스와 다락은 각 세대별로 구성돼 입주민들이 독립공간을 마음대로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시스템선반(일부세대 제외) 설치를 통해 불필요한 공간을 없애고 수납공간은 강화해 주부들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더불어 1층 필로티 설계와 지하주차장을 조성해 더욱 여유로운 단지 구성을 갖췄다. 또한 아이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키즈카페와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등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도 풍부하다.
 특히 경산지역에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마지막 단지로 합리적 분양가를 통해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낮춰 내 집 마련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수성구 사월동 367-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053-795-79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