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경쟁력 강화·네트워크 형성 도모
  • 추교원기자
中企 경쟁력 강화·네트워크 형성 도모
  • 추교원기자
  • 승인 2019.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한의대, 중기부 사업
지원 기업 컨설팅 진행
컨설팅에 참여한 정현아 센터장(왼쪽에서 첫번째)과 최창형 교수, 문종화 과장, 박동일 전문위원.
컨설팅에 참여한 정현아 센터장(왼쪽에서 첫번째)과 최창형 교수, 문종화 과장, 박동일 전문위원.

 

[경북도민일보 = 추교원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역 중소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와 산·학·관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지난 13일 오후 산학협력관 세미나실에서 “제2회 My SANDAY”를 개최했다.
 My SANDAY는 대구한의대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센터장 정현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 R&D 사업에 지원하는 교원과 기업대표들을 초청해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의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는 자리이다.
 대구한의대 교수와 지역기업은 산학협력을 통해 중소벤처기업부 R&D 사업에 지원해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제품성능과 문종화 과장과 비즈니스지원단 박동일 전문위원은 사업을 신청하는 교원과 기업대표들을 대상으로 2019 콜라보 R&D 사업계획서와 디딤돌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컨설팅, 창업성장 지원, 기술이전 등에 대해 일대일 멘토링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대구한의 최창형 교수와 뉴앤뉴 △보건학부 정종현 교수와 HSE tech △화장품약리학과 안봉전 교수와 허니스트 △한방식품조리영양학부 정현아 교수와 에버웰푸드 등이 참여해 중소벤처기업부 R&D 사업에 지원하게 된다.
 대구한의대는 대학과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을 위해 산학협력 친화형 R&D 시스템을 구축해 산업체 수요가 반영된 연구 과제를 기획하고, 결과물을 기술이전하는 등 지속적인 산학협력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