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봉 더샵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북새통
  • 김홍철기자
‘대봉 더샵 센트럴파크’ 견본주택 북새통
  • 김홍철기자
  • 승인 2019.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3일만에 1만여명 방문
오늘 특별공급·24일 1순위
안심전매 프로그램 ‘청약열기 활활’
대봉 더샵 센트럴파크 조감도.
포스코건설이 지난 18일 오픈한 ‘대봉 더샵 센트럴파크’의 견본주택에 3일 간 1만여명이 방문하는 등 본격적인 청약 일정을 앞두고 예비 청약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22일 포스코건설 측에 따르면 대봉 더샵 센트럴파크의 분양일정은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청약에서는 1순위 동시청약이 가능해 중복청약으로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는 만큼 대구 도심권 인기 아파트 단지 분양을 희망하는 예비 청약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 안심전매 프로그램도 적용돼 중도금 대출 신청 전 전매가 가능해 투자자들의 청약 참가도 늘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가 관리지역에 따른 합리적인 분양가도 책정됐다.

대봉 더샵 센트럴파크는 1차 단지 전용 면적 59㎡, 74㎡ 84㎡ (A, B, C타입), 126㎡이며, 2차 단지는 74㎡ (A, B타입), 84㎡(A, B, C타입), 102㎡으로 공급된다.

전체 1337가구 중 1차 141세대, 2차 119세대 등 총 260세대를 일반 공급한다.

이 단지는 대구지하철 3호선 건들바위역과 2호선 경원대병원역 이용이 가능한 더블역세권을 자랑한다.

여기에 달구벌대로와 신천대로도 인접해 교통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반경 1km 이내엔 대백프라자, 현대백화점, 경북대병원 등이 있어 도심 최요지 편의환경을 갖추고 있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경북대 사대부속 초중고를 비롯해 대구초, 제일중, 경북여고 등 도보로 누릴 수 있다.

게다가 대구 10경 중 하나인 건들바위와 김광석 거리와도 인접해 4계절 도심 속 힐링을 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성구 동대구로 123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대봉 더샵 센트럴파크는 대구 핵심 도심권에 공급되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하반기 대구 아파트분양 시장에서 가장 높은 기대감을 받아온 만큼 청약일정을 앞두고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며 “청약일정이 임박한 만큼 예비 청약자들은 사전에 자신의 청약가점과 순위별 청약일정을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