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영화로 감성 충전하세요”
  • 이경관기자
“퇴근하고 영화로 감성 충전하세요”
  • 이경관기자
  • 승인 2019.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20일 인디플러스 포항
직장인 위한 ‘퇴근길 영화관’
일과 관계·쉼 주제 영화 선정
매월 2회 금요일 정기상영회
게스트 초청 감독과의 대화도
영화 ‘구르는돌처럼’ 스틸컷.
영화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모’ 스틸컷.
영화 ‘윤희에게’ 스틸컷.
(재)포항문화재단(대표이사 차재근)은 오는 6일과 20일 두 차례 오후 7시 30분 독립영화전용관 인디플러스 포항에서 직장인을 위한 독립영화 정기상영회 ‘퇴근길 영화관’을 연다.

퇴근길 영화관은 매월 2회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정기상영회로 일과 관계, 쉼에 대한 독립영화로 선정해 상영 후 게스트를 초청한 GV(감독과의 대화)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사원증 및 명함 등 직장인 또는 취업준비생들에게는 1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와 GV(감독과의 대화) 질문참여시 인디플러스 굿즈 증정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오는 6일 ‘퇴근길 영화관’상영작으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현대무용가이자 명망 있는 대학교수로 살아온 무용가 남정호의 정년퇴임을 앞둔 다큐멘터리 영화 ‘구르는 돌처럼’이 상영되며, 상영 이후 박소현 감독을 초청한 GV(감독과의 대화)도 진행 될 예정이다.

20일 상영작으로는 시골 마을의 이발사가 예고 없이 시작된 생의 마지막 카운트다운을 앞두고 일생일대의 계획을 세우며 벌어지는 이야기인 흑백영화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 모’가 상영된다.

최근 개봉한 독립영화 흥행작 ‘윤희에게’ 제작감독인 임대형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으로, 20일 당일 ‘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 모’와 ‘윤희에게’ 2편을 특별 상영하고, 임대형 감독을 초청한 GV를 함께 진행해 2019년 연말 금요일 저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독립영화 상영일정과 행사 정보는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영화예매는 인터파크와 현장발권 모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