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마스터 ‘광폭’ 라인업 공개
  • 뉴스1
미스터트롯, 마스터 ‘광폭’ 라인업 공개
  • 뉴스1
  • 승인 2019.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김준수 등 13명

“제2의 송가인, 우리가 책임진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차세대 트롯맨을 발굴할 13인의 마스터 군단 ‘광폭 라인업’이 전격 공개됐다.

오는 2020년 1월2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확정지은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의 시즌2 버전으로,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맨’을 탄생시킬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제2의 송가인’을 꿈꾸는 남자들이 모여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화끈한 무대를 선사하며 보다 크고 보다 넓게, 트로트의 판을 키워 대한민국 가요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또 하나의 역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터트롯’이 열정과 실력이 넘치는 ‘남자 송가인’을 찾아내기 위해 매의 눈을 뜨고 심사에 임할 심사위원 ‘광폭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미스트롯’을 통해 송가인이라는 걸출한 스타를 발견해 낸 장윤정, 조영수, 노사연, 이무송 등 가요계 대선배이자 ‘미스트롯’ 원년 마스터들이 ‘미스터트롯’에서 역시 마스터로 참여해 무게감을 더하는 것. 이들은 긴 시간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촌철살인 평가를 쏟아내며 최고의 트롯맨 발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지와 박명수, 붐, 장영란 역시 시즌1에 이어 마스터로 재합류한다. 신지는 때론 냉철하고 때론 따뜻한 심사로 예비 트롯맨들의 든든한 선배 역할을 할 예정. 박명수, 붐, 장영란은 특유의 재치로 경쟁 무대에서 느껴지는 극한의 긴장감을 녹이며 힘과 사기를 북돋는다.


시즌1엔 없던 ‘새 얼굴’들도 눈에 띈다. 먼저 ‘안동역에서’로 트로트 대상을 수상한 명실상부 트로트 대세 진성과 원조 트로트계 아이돌 박현빈이 합류해 힘을 보탠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1세대 한류 아이돌이자 뮤지컬 황태자로 등극한 김준수의 전격 합류다. 특히 10년 만의 예능 출연으로 그 의미를 더한 김준수는 첫 촬영 현장에서 “벅차고 감격적”이라고 운을 떼며 장르를 초월한 감성을 중점적으로 심사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첫 회는 오는 2020년 1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