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지역사회 발전 기여 공로 인정받다
  • 김홍철기자
티웨이항공, 지역사회 발전 기여 공로 인정받다
  • 김홍철기자
  • 승인 2019.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영진 대구시장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대구공항 활성화, 시·도민 항공 교통 편의 증진 등
티웨이항공이 대구시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지난 3일 대구시청 대회의실에서 권영진 대구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하고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권영진 대구시장, 네번째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 왼쪽에서 세번째 김태희 티웨이항공 대구지점장)
티웨이항공이 지난 3일 대구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권영진 대구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티웨이항공은 법인으로는 유일하게 선정돼 정홍근 대표가 권영진 대구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감사패 수상은 대구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친 노력을 높게 평가받았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4년 3월 대구~제주 노선 정기편 취항을 시작으로 현재 대구공항에서 8개국 14개 노선을 운항 중이며, 대구공항에 취항하는 항공사 중 가장 높은 여객 점유율을 5년간 유지하고 있다.

또 적극적인 노선 신규 취항과 증편 등 하늘길 확장을 통해 대구·경북 시·도민의 항공 교통 편의 증진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노선 확장과 더불어 적극적인 지역 인재 채용을 통한 고용창출 기여와 항공기 정치장 등록을 통한 지역 세수 수입 증대에도 기여했다.

대구경북 지역민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지역사회 나눔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정홍근 대표는 “티웨이항공의 성장에 보내주신 대구시의 협조와 대구경북 지역민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안전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노선과 서비스는 물론 따뜻한 나눔도 이어가며, 대구경북 시민들과 함께하는 항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