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서 다양한 주거 프리미엄 누리세요
  • 김홍철기자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서 다양한 주거 프리미엄 누리세요
  • 김홍철기자
  • 승인 2019.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주택홍보관 오픈·조합원 모집
APT 10개동 861세대 규모
전용면적 59㎡ A~C·84㎡ A타입
우수 교통환경·명품 학군
2000만원 상당 풀옵션 제공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 조감도
현대건설이 시공 참여 의향을 밝힌 대구 범어지역주택조합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가 오는 6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한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입지 조건을 비롯해 교통편, 학군 등 여러 가지 부분에서 많은 장점을 갖고 있다.

지하 3층~지상 29층 아파트 10개 동 총 861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59㎡ A~C타입, 전용면적 84㎡ A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주차 대수는 총 1141대(법정 877대)다.

단지 내에는 셀프세차장과 전기차 충전 스테이션, 주차유도 시스템, 경관 조명 LED, 세대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특히 세대환기 시스템은 헤파필터와 급기 연동 후드를 이용해 미세먼지 해결에 도움이 되는 차세대 환기 시스템이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대구여고 바로 앞에 있으며, 도보권 내에 동도초·병설유치원과 범어 어린이집이 있다.

이밖에도 대구동중, 경신고 등의 학교가 밀집해 있어 명품 학군을 자랑한다.

범어네거리와 가까워 생활 인프라도 좋다.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인접하고 수성구청, 동대구세무서 등의 관공서와 경북대병원 등의 기본적인 생활 편의시설들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여기에 범어공원, 야시골공원 등이 가까워 산책 및 운동, 친환경적인 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2호선 범어역과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으로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고, KTX/SRT 동대구역이 인접해 있다.

차량을 이용해 대구 전역 및 인근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도로 및 철도를 통한 주변지역 접근성도 뛰어나다.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입주할 전 세대에 2000만원 상당(소비자가 기준)의 가전제품을 풀옵션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지만 김치냉장고 및 전기오븐, 드럼세탁기, 빨래건조기, 에어컨, 에어드레서 등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주택홍보관은 오는 6일 수성구 동대구로 인근에 오픈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수성구 전체 전용 59㎡ 아파트 3.3㎡당 평균 2040만원, 전용 84㎡ 아파트 3.3㎡당 평균 2287만원인 반면,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는 1900만원대부터 시작해 가격 경쟁력이 높다”며 “수성구는 지속적인 교통·주거환경이 개선돼 뛰어난 입지와 여건, 우수한 학군으로 지역 선호도가 높아 전입세대가 늘고 있어 많은 조합원들의 문의가 잇따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