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이영자·최화정 떠나고 박나래 합류
  • 뉴스1
밥블레스유2, 이영자·최화정 떠나고 박나래 합류
  • 뉴스1
  • 승인 2020.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은이·김숙·장도연과 호흡
Olive 측, 방송 시기 논의 중
송은이-김숙-박나래-장도연이 ‘밥블레스유 시즌2’ 멤버로 출연을 전격 확정지으며 새로운 도전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 2018년 6월 Olive에서 방송을 시작해 2019년 6월 종영한 ‘밥블레스유’는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Pick 먹부림+고민풀이쇼.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이 시청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교감하면서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와 관련 종영 이후에도 계속된 시청자들의 아쉬움과 시즌 부활의 요청에 따라 ‘밥블레스유2’ 제작이 확정된 것.

‘밥블레스유2’는 2019년 연예대상을 수상하며 2020년 최고의 대세로 떠오른 박나래가 합류, 14년지기 장도연과 함께 1세대 절친 최화정-이영자의 바통을 이어받아 송은이-김숙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시청자들의 각양각색 고민을 풀어줄 속 시원한 먹토크로 힐링과 위로를 선사했던 ‘밥블레스유’의 기본 정신은 유지하면서, 2세대 절친 라인과 함께 이전과는 차별화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밥블레스유2’에는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멋진 ‘히든 언니들’이 게스트로 총출동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로 인해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 네 명의 ‘밥므파탈’들과 함께 케미를 발산할 대한민국 대표 언니들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을 멤버로 확정지은 ‘밥블레스유2’는 기획을 마무리 짓고 구체적인 방송 시기를 논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