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1일까지… 15명 선발
우리나라 뮤지컬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가 오는 2월 21일까지 ‘제2기 딤프지기 매니저’ 15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딤프지기 매니저는 오는 6월 26일 개막하는 ‘제14회 DIMF’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3월부터 사전 활동을 이어갈 자원활동가 리더그룹이다.
대상은 뮤지컬을 향한 남다른 애정으로 딤프와 함께하고 싶은 만 18세 이상 성인남·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딤프지기 매니저’는 오는 3월부터 사전 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축제 이외에도 글로벌 청소년 뮤지컬 경연대회인 ‘제6회 DIMF 뮤지컬스타’와 지역 유일의 뮤지컬 전문교육 프로그램인 ‘제6기 DIMF 뮤지컬아카데미’ 등 DIMF가 주관하는 사업의 곳곳에서 활약하게 된다.
신청은 딤프 공식 홈페이지로 하면된다.
배성혁 딤프 집행위원장은 “공연 분야에 뜻이 있는 이들은 물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축제를 함께 만들어 가기 원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14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는 오는 6월 26일~7월 13일까지 18일간 대구 주요 공연장을 비롯한 대구 전역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경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민일보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의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