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블루원리조트서 ‘언택트힐링’ 즐기세요”
  • 나영조기자
“경주 블루원리조트서 ‘언택트힐링’ 즐기세요”
  • 나영조기자
  • 승인 2020.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예약시스템 완비
비대면으로 시설 이용
독채형 프라이빗 콘도
완벽한 격리형 힐링 가능
벚꽃패키지 이벤트 운영
경주 디아너스C.C 벚꽃동산에서 골퍼들이 골프를 즐기고 있다. 사진=블루원 제공

블루원리조트(대표이사 윤재연)는 코로나19 사태로 타인과 대면이나 접촉을 꺼리는 고객들을 위한 완벽한 ‘언택트시스템’(비대면, 비접촉)으로 안전하게 고객을 모시고 있다.

또한 벚꽃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해 사회적인 거리 유지로 격리된 생활에 지친 고객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있다.

블루원 디아너스C.C는 2015년부터 완벽한 스마트예약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사전에 예약과 내장 등록을 한꺼번에 마친 고객은 바로 라카로 입장할 수 있다. 라운드 복장으로 방문해 라카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은 바로 스타트홀로 직행하며 이 경우 1인당 카트비 1만원이 할인된다.(3월까지는 개인별, 4월부터는 팀별 적용)

블루원리조트는 벚꽃시즌을 맞아 벚꽃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중(일요일∼금요일) 골프 1부 타임과 패밀리 콘도 1박, 조식을 묶어 18홀은 18만5000원∼20만원, 36홀은 33만5000원∼35만원이다. 매주 월요일은 우먼스데이로 비회원 여성고객은 1만원 할인해준다.

블루원 프라이빗 콘도는 스마트시스템으로 예약 시 차량번호 입력 후 핸드폰으로 부여받은 비밀번호로 바로 지정된 콘도로 입장할 수 있다. 3∼4층 독채 건물 한 층이 한세대로 구성된 프라이빗 콘도는 머무는 동안 누구와도 마주치지 않고 독립된 공간에서 완벽한 ‘격리형 힐링’을 누릴 수 있다.

블루원리조트의 모든 시설에서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최첨단 시스템을 운용중이다. 디아너스C.C 출입구에는 열화상감지기를 설치해 고객들의 안전을 도모하고 룩스타워와 패밀리콘도 등 모든 엘리베이터의 버튼은 구리로 코팅된 항바이러스필름을 부착해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벚꽃시즌을 맞은 블루원리조트 진입로는 물론 골프장과 콘도 전역이 활짝 핀 벚꽃동산을 이루고 있다. 골프홀과 콘도에서는 경주 남산을 배경으로 보문호수와 어우러진 벚꽃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길 수 있다. 룩스타워의 베이커리 카페(BBS)에서는 아침이나 브런치를 즐길 수 있으며 주말에는 131라운지에서 특별한 메뉴로 행복한 한 끼를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