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는 잊어라…'야식남녀' 이학주, 디자이너 변신
  • 뉴스1
'부부의 세계'는 잊어라…'야식남녀' 이학주, 디자이너 변신
  • 뉴스1
  • 승인 2020.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1

JTBC ‘부부의 세계’의 악역 박인규 역할의 이학주가 ‘야식남녀’에서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30일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극본 박승혜/연출 송지원)는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인 강태완 역의 이학주 스틸컷을 공개했다.

서른한 살의 나이에 패션 프로그램을 단독 진행할 정도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디자이너 강태완. 블루 계열의 슈트와 실버 컬러의 브로치를 매치한 감각적인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태블릿을 보고 있는 날카로운 눈빛은 프로페셔널해 보인다. 그런 그가 예능 프로그램 ‘야식남녀’의 호스트 힐링 셰프 박진성(정일우 분)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게 되고, 열혈 피디 김아진(강지영 분)과도 얽히게 된다고. 진성과 아진 사이에서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면, 날카로운 눈빛으로도 감출 수 없는 쓸쓸한 분위기는 그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 것은 아닌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도 그럴 것이 잘 나가는 패션 디자이너는 보이는 이미지일 뿐, 그 이면에는 보이지 않는 벽을 쌓고 있는 인물이기 때문이다. 그간 장르와 비중을 불문하고 맡은 역할마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기력을 펼쳐온 이학주가 ‘야식남녀’에서는 어떤 존재감을 드러낼지 기대가 모인다.

제작진은 “‘야식남녀’에서 가장 극적인 변신을 한 배우가 바로 이학주다. 그도 남다른 열의를 가지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며, “작품마다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이학주가 정일우와 강지영을 만나 어떤 존재감을 떨칠지, 완벽해 보이는 겉모습 속에 비밀을 품고 있는 강태완의 이야기를 어떻게 그려낼지, 다가오는 5월 25일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야식 힐링 셰프 진성, 열혈 피디 아진, 잘 나가는 디자이너 태완의 ‘알고 보니 경로이탈’ 삼각 로맨스 ‘야식남녀’는 오는 5월25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처음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