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원, 화려한 자태…신보 '네버랜드' 티저
  • 뉴스1
우주소녀 다원, 화려한 자태…신보 '네버랜드' 티저
  • 뉴스1
  • 승인 2020.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1
그룹 우주소녀 다원이 역대급 화려함으로 무장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다원 개인 콘셉트 포토와 무빙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다원은 아름다운 꽃들 사이 그네에 기대 독보적인 자태와 화려함을 마음껏 풍겨냈다. 분홍빛 반짝이는 의상으로 밝은 매력을 자아낸 그는 다갈색 헤어와 또렷한 눈매로 정면을 바라보며 팬들의 마음을 휘어잡았다. 무빙 티저에서는 우아하고 도도한 표정에 이어 환하고 부드러운 미소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고, 이와 함께 노란 나비가 팔에 살포시 놓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절로 자아낸다.

우아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 다원은 팀의 메인 보컬로 드라마 ‘변혁의 사랑’ ‘운빨 로맨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이렇듯 매력적인 콘셉트 포토와 무빙 티저를 잇따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우주소녀는 이후에도 다채로운 이미지의 티저를 공개, 신보 ‘네버랜드’로 컴백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히트 메이커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비롯해 ‘홀라(HOLA)’ ‘팬터마임(Pantomime)’ ‘바램 (Where You Are)’, 엑시의 자작곡 ‘불꽃놀이 (Tra-la)’, 설아의 자작곡 ‘우리의 정원 (Our Garden)’ 등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넓힐 예정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9일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를 발표하고 7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