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탈 SHOW! 하이마스크! 안동에서 만나요!!
  • 정운홍기자
다시 돌아온 탈 SHOW! 하이마스크! 안동에서 만나요!!
  • 정운홍기자
  • 승인 2020.10.1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넌버벌 마스크 퍼포먼스 ‘하이마스크 시즌2 프로포즈’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한 시간의 공연, 넌버벌 마스크 퍼포먼스 ‘하이마스크 시즌2 프로포즈’가 돌아온다.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간을 보내고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안동문화관광단지 유교랜드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여섯 번째를 맞는 ‘하이마스크’는 해마다 시나리오를 각색해 매해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선보여 왔다.

2020년 시즌 2 ‘프로포즈’는 모두가 행복한 전설의 왕국에 사는 천방지축의 공주들과 청혼을 위해 왕국에 당도한 이웃나라 왕자들이 운명의 짝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특별히 관람객들이 네 명의 공주로 선택돼 공연을 만들어가는 참여형 공연이다.

2020년 ‘하이마스크 시즌 2 프로포즈’는 지역 정례 공연 기념 할인을 진행하며 공연을 50% 할인가인 성인 1만2000원, 청소년 9000원, 어린이 8000원에 판매한다.

이에 더해 유교랜드는 오는 18일까지 무료 입장을 진행하고 이후부터는 ‘하이마스크+유교랜드 입장’ 패키지권 또한 기존 가격에서 1000원 할인해 성인 1만4000원, 청소년 1만1000원, 어린이 1만원에 판매해 전시·체험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현장구매 또한 가능하다.

매회 공연은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공연장 내 거리두기 및 70명의 인원으로 제한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10-15 17:41:40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제사(석전)는 성균관으로 분리.최고제사장 지위는 황사손(이원)이 승계.한국의 Royal대는 성균관대. 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http://blog.daum.net/macmaca/2967



한국은 신도(유교아닌 일본 불교의 한종류)국가 일본 항복 후 미군정 당시 조선성명 복구령 시행. 이에 따라 현재는 5,000만이 주민등록에 조선성명식 유교의 한문성씨와 본관을 의무등록해야 하는 행정법상 유교국.

윤진한 2020-10-15 17:40:54
고조선의 기자조선은 은나라 왕족의 후손으로, 지배층이 공자님이전의 始原유교문화에서 사용하던 한문성씨를 사용. 이후 기자조선 지배층은 삼한등의 지배층으로 이어짐. 삼한의 영토에서 가야나 백제.신라등이 발생.



한국 세계사 교과서나 역사 교과서로 볼 때, 한국은 한나라 때 동아시아(중국,한국,베트남,몽고)지역에서 세계종교로 성립된 유교국가로 이어짐. 한국 국사는 고려는 치국의 도 유교, 수신의 도 불교라고 가르침. 고려시대는 유교 최고대학 국자감을 중심으로, 고구려 태학, 백제 오경박사, 통일신라 국학의 유교교육을 계승하여 유교교육 실시함. 유교사관 삼국사기가 정사(正史)이던 나라 고려.한국사와 세계사의 연계가 옳음.한나라이후 세계종교로 동아시아의 정신적 지주로 자리잡아온 유교전통.

해방후 유교국 조선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