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중·경북여고·사대부고 품은 뛰어난 학세권
  • 김무진기자
대구중·경북여고·사대부고 품은 뛰어난 학세권
  • 김무진기자
  • 승인 2021.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
금호건설, 26일 견본주택 공개
남구 이천동 일원 총 433 가구
내달 3일 특별공급 시작으로
4일 1순위 접수 실수요자 집중
‘대구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 투시도. 사진=금호건설 제공

금호건설이 대구 남구 이천동에 중단지 규모의 아파트를 짓기로 한 가운데 26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23일 금호건설에 따르면 대구 남구 이천동 281-1번지 일원에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를 공급키로 하고 26일 분양에 들어간다.

배나무골 주택재개발 사업으로 지어지는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는 지하 2층~지상 28층, 6개동, 총 433가구로 구성된다.

전체 433가구 중 일반분양 물량은 270가구로 공급면적별 가구 수는 전용면적 기준 각각 △59㎡A 73가구 △59㎡B 4가구 △73㎡ 104가구 △74㎡ 78가구 △84㎡ 11가구다.

이 단지는 최근 개발이 가속화되고 있는 대구 남구지역에 지어져 뛰어난 도심 접근성과 신천변 수세권으로 관심받고 있다.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는 뛰어난 ‘학세권’ 아파트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아파트 바로 동쪽에 대봉초가 있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단지에다 인근에 대구중, 경북여고, 사대부고 등이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또 대구도시철도 3호선 대봉교역 역세권 입지로 대봉교역까지 직선거리 400여m에 위치한 것은 물론 달구벌대로, 명덕로, 신천대로, 신천동로 등을 통한 시내·외 이동이 편리한 뛰어난 교통 여건을 갖췄다.

아울러 잘 정비된 신천변 수변공원, 대백프라자와 현대백화점 대구점, 경북대병원 등 풍부한 생활편의 인프라도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보장한다.

이밖에도 대구 남구 대명동 및 봉덕동 일대에 대규모 재개발·재건축 사업이 예정돼 있어 주변 개발에 따른 미래 가치 선점 등 수혜 단지로 손색이 없을 전망이다.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 청약은 내달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같은 달 4일 1순위 접수 일정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2일이다.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 모델하우스는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213에 위치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람은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예약은 23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https://dbgkhapt.com)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대봉교역 금호어울림 에듀리버는 도시철도 역, 학교, 쇼핑시설, 학교, 공원 등이 인접해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델하우스 운영에 있어 철저한 방역소독 및 방역지침 준수로 관람객들의 안전을 챙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