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희권 국민의힘 경북도의원 후보, 오픈 개소식 성황리 개최
  • 모용복선임기자
손희권 국민의힘 경북도의원 후보, 오픈 개소식 성황리 개최
  • 모용복선임기자
  • 승인 2022.05.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린 자세로 시민 목소리 경청해 의정활동 반영” 약속
손희권 국민의힘 경북도의원 후보가 14일 김병욱 국회의원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에서 오픈 개소식을 진행하고 있다.

손희권 국민의힘 경북도의원 후보가 오픈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민심 잡기에 나섰다.

14일 손희권 국민의힘 경북도의원 후보(효곡동·대이동)는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대이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오픈 개소식을 진행했다.

개소식은 특정 시간에만 진행하는 기존의 개소식 방식과 차별화하여 시민들이 편한 시간에 자유롭게 선거사무실을 찾아 정책을 제안할 수 있는 오픈 행사로 진행됐다.

선거사무소를 찾은 포항시민들은 손희권 후보에게 바라는 정책과 응원메시지를 남겼다. 또 시민들과 함께 사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했다.

오후 6시에는 김병욱 국회의원(국민의힘, 포항시남구울릉군)과 이강덕 국민의힘 포항시장 후보가 방문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또 주호영 국회의원(대구 수성구갑)은 영상을 통해 끈끈한 인연을 소개하며 축하와 지지를 표했다.


김병욱 의원은 “포항에서 나고 자라 젊은 나이에 국회로 진출해 13년간 일을 배운 일꾼으로 보좌진 중에서도 특출한 능력으로 인정받아왔다”며 “국회의원에 당선된 후 주호영 국회의원에게 부탁해 영입하였고, 포항을 위해 일하게 된다면 정말 많은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힘을 보탰다.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는 “내가 지켜본 손희권은 훈련되고 준비된 인재로서 경북도의회에 진출하면 포항을 위해 충분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나무를 심듯이 사람을 키워서 포항을 살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손희권 후보는 포항시민이 바라는 다양한 정책과 의견들을 수렴해 공약에 반영하겠다는 구상을 전했다.

손 후보는 “언제나 열린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자 개소식을 오픈 형식으로 진행했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항상 겸손하고 성실한 자세로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일꾼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멋져 2022-05-16 20:33:50
손후보님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