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TV광고, 문체부 장관상 수상
  • 이진수기자
포스코건설 ‘더샵’ TV광고, 문체부 장관상 수상
  • 이진수기자
  • 승인 2022.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제작 더샵 광고 2편 수상
포스코건설 체조선수단 주제
유튜브 영상물도 ‘최우수’ 수상
포스코건설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가운데 관계자들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의 TV 광고가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광고·공익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2년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매년 제작된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공모해 시상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공모에서 ’우리 집엔 자연이 삽니다‘ 주제로 한 광고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을 뿐 아니라 ‘더샵에 산다는 건 지구의 내일까지 생각한다는 것’을 주제로 한 광고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상을 수상하며 올해 제작한 광고 2편 모두가 수상했다.

더샵 CF 우리 집엔 자연이 삽니다 편은 포스코건설이 그린라이프 위드 더샵 컨셉으로 제작한 광고로 포스코건설이 개발한 신평면인 바이오필릭테라스를 소개하고 있다.

거실에 조성된 실내 정원을 진짜 숲으로 착각하고 날아온 나비가 모델 김수현과 조우하는 내용으로 더샵이 자연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아파트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나비를 상징체로 메시지의 전달력을 한층 높이며 플라잉 요가를 하는 김수현의 모습이 주목을 끌었다는 평을 들었다.

특별상을 수상한 더샵에 산다는 건 지구의 내일까지 생각한다는 것 편은 포스코건설이 개발한 다양한 친환경 주거 공간을 입주민들이 즐기는 모습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구현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의 체조선수단을 주제로 한 유튜브 비트무비 ‘체조 선수들의 날렵한 훈련소리가 음악이 되다’는 영상물 부문 최우수상에 뽑혀 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