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주거의 중심에서 고품격 생활 누리자
  • 경북도민일보
선진 주거의 중심에서 고품격 생활 누리자
  • 경북도민일보
  • 승인 2008.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주거와 글로벌 비전의 만남…화성파크드림>
 
 
       
 
 
   강북최고 명품디자인 `매천지구’
     중대형 명품단지에 25층 랜드마크
 
 
 화성(대표이사 이홍중)은 대구 북구 매천 택지개발지구 3블럭에 `매천택지지구 화성파크드림’ 500세대를 근일 공개할 계획이다.
 이미 `센트럴·그랜드파크’로 칠곡, 강북지역 아파트의 프리미엄 시대를 열었던 화성은 지난해 매일신문 `주거만족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칠곡 최고의 명품아파트로 인정받은 `화성그랜드파크’는 물론 현재 강북지역에 선보인 아파트를 뛰어넘는 `강북최고의 명품디자인’을 선보여 또 한번 강북의 주거수준을 높이겠다는 각오다.
 매천택지지구는 아파트 3600여세대가 들어서며 대규모 신주거타운으로 거듭나게 될 칠곡 신중심. 이미 일부 아파트가 건립 중에 있으며, 그 규모에 걸맞게 지구 내 초등학교는 물론 중학교와 고등학교까지 모두 갖춘 교육명당으로 자녀교육 걱정을 덜어준다. 뿐만 아니라 근린공원과 어린이공원 5개소 등 더욱 가까이서 누리는 풍부한 자연혜택은 물론 관공서와 근린생활시설도 잘 계획되어 있다. 공영택지의 최대장점인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특급주거지로 평가 받고 있는 것.
 지구내 시설만으로도 부족함이 없지만, 매천지구 밖에도 더욱 풍요로운 생활이 기다리고 있다. 동아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홈에버 등 쇼핑시설과 북구문화예술회관, 동아백화점 문화센터,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인접해 있어 굳이 시내까지 나갈 필요가 없다. 또 경부, 중앙, 대구-포항간 고속도로와 연결이 쉽고, 칠곡IC와 북대구 IC가 위치한 대구 관문으로 시내·외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중심이다. 이와 함께 앞으로 지하철 3호선 건설과 팔거천 정비 계획이 가시화되면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강북최초 전용면적 85㎡초과 규모의 중대형 명품단지에 25층 랜드마크로 강북을 대표하게 될 `화성파크드림’은 매천공영택지에서도 더욱 특별한 입지다. 대규모 근린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데다 경관녹지와 완충녹지까지 3면이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매천지구에서도 가장 쾌적한 상류주거지로 부러움을 사고 있는 것. 게다가 단지 앞쪽으로 다목적 구장과 생태공원 등이 조성되며 친환경 하천으로 거듭날 팔거천이 흐르고 있어 공원에 강 전망까지 누릴 수 있게 된다.
 친환경적인 입지특성만큼이나 단지 내부 또한 강북을 대표할 만한 친환경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건폐율 15%에 남향위주 배치로 단지내 녹지공간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게다가 전 동 데크설계와 1층 필로티 설계로 지상에 차가없는 쾌적한 자연주의 아파트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축구장을 연상시키는 와이드 잔디광장을 단지 중앙에 배치해 입주자의 건강과 여유와 자부심을 극대화했다. 이 밖에도 어린이놀이터와 유아놀이터 각각 2곳, 실개천, 체력단련코스 등 다양한 테마공원을 도입했다. 매천택지지구 화성파크드림은 이미 건설교통부와 환경부에 친환경건축물 예비인증을 받은 상태.
 이밖에도 선큰가든과 연계된 주민공동시설을 설계해 지하1층에는 연회장, 독서실, 인터넷검색실 등 문화·커뮤니티센터를, 지하2층에는 실내골프연습장, 스쿼시장 등 휘트니스센터를 설계할 예정. 이제 강북에서도 고품격 멤버쉽 커뮤니티를 만날 수 있게 된다.
 
 
      
 
 
     맨해튼 프로젝트 중심 `수성3가’
        교육·경제·행정·금융·문화 중심

 
 대구 수성구 수성동3가 124번지 외 147필지와 275번지 외 134필지에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 1단지 301세대, 2단지 314세대 총 615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수성뉴타운 계획과 맨해튼 개발계획의 중심지로서 탁월한 입지를 선보이고 있는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은 화성의 반세기 기술력을 응집한 글로벌 랜드마크로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대구는 지난 연말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 지정 및 새정부 출범, 투기과열지구 해제 등 올 한해 경제의 활성화가 기대되는 가운데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이 속해있는 수성구가 대구의 교육, 경제, 행정, 금융, 문화의 중심지로 다시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대구시는 차기 정권의 대운하 공약에 맞춘 낙동강 운하 및 연안개발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내륙도시의 한계를 극복 대구경북 경제자유구역 지정과 함께 영남권 중추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구축하고 있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 지정으로 대구는 지식창조형 경제자유구역의 중심으로서 경제활성 효과를 누리게 됐다.
 또 수성구 3대 개발계획을 비롯해 수성의료지구 건 설등 굵직굵직한 사업들 또한 예정되어 있는 터라, 수성구 가치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뒷받침하고 있다.
 또 신정부의 교육자율화 방침에 따라 서울 강남학군보다 우수한 수성학군의 교육적 가치 또한 상승해 교육특구로서의 위상이 확립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은 수성학군의 중심으로서 동도초등, 신명여중, 대구동중, 경북고, 대구과학고, 경신고, 대구여고등 명문학교 인접해 있으며, 인근 각종 유명 입시학원등이 있어 공교육과 사교육면에서 최고의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달구벌대로를 비롯해 동대구로, 신천대로 등이 인접하고 지하철 2호선 대구은행역과 범어역을 동시에 이용가능한 교통망을 구축해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며, KTX동대구역, 고속버스터미널, 동부시외버스터미널등도 차량 10분거리 내외에 위치하고 있어 완벽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또 대구은행 본점, 경북체신청, 교보생명, 수성시장등 각종 관공서 및 행정과 생활의 다양한 인프라 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에 동아쇼핑, 동아마트 수성점, 대백프라자, 만촌E-마트등의 쇼핑시설과 함께 범어네거리 일대를 중심으로 한 수성구청, 법원, 방송국, 각종 행정, 금융가의 풍부한 생활시설등이 밀집되어 상류주거문화의 중심을 누릴 수 있다.
 분양가 상한제 시행으로 인해 향후 수성구내 고급마감재와 단지내 테마공원과 커뮤니티가 도입된 대단위 아파트의 분양이 힘들어지지 않겠느냐는 전망과 함께 탁월한 입지와 가치를 누릴 수 있는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에 대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실수요자를 비롯한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은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되도록 설계됐으며, 쾌적한 자연친화형 아파트를 선보여, 단지입구부터 시작되는 테마공원들이 파노라마 처럼 펼쳐저 한폭의 그림 같은 단지조경설계로 웰빙에서 로하스로 이어지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하였다. 도심속 쾌적자연을 선보이는 수성3가 화성파크드림은 차별화된 도심속 명품공원을 자랑한다. 쾌적한 단지배치는 물론 개방형 필로티설계와 필로티 주차시스템의 적용으로 개방감을 비롯해 입주민의 안전과 편리를 배려한다.  또 전자책도서관, 무인택배시스템, 통합무인경비시스템, 세대내 설치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등과 함께 첨단과 자연이 조화를 이룬 생활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휘트니스센터와 골프, 독서실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하여 입주민의 자부심을 높여주고 상류주거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GRAND OPEN특별분양조건으로서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융자, 발코니 확장을 비롯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및 선호에 따른 맞춤형 `트렌드업 서비스’를 적용해 준공전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마감자재의 일부품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고객만족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견본주택은 수성구 범어동 궁전맨션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혁신도시 스마트 라이프 `신서’
       경제자유구역 핵심 `태풍의 눈’
 
 
 대구 혁신도시의 중심인 신서동에 선보인 신서 화성파크드림 934세대는 혁신도시의 비전을 누리면서 풍부한 생활인프라 시설을 누릴 수 있어 한층 가치가 높을 전망이다. 신서 화성파크드림은 반세기 믿음과 신뢰의 화성산업의 시공참여와 대한토지신탁의 시행으로 사업의 안정성을 확보한 아파트로서 그 가치가 주목되고 있다.
 혁신도시의 프리미엄을 노리는 분양단지 가운데서도 단연 신서 화성파크드림이 돋보이는 데는 이유가 있다. 첫째, 바로 단지옆을 끼고 계획중인 혁신도시행 35M 도시계획도로가 그것이다. 이 도로가 개통이 되면 명실상부한 혁신도시의 관문입지로서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혁신도시는 경제자유구역의 핵심으로서 대구 경제성장을 주도하는 중추적인 역할이 기대되며, 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대구 부동산 시장에서 `태풍의 눈’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이미 안목높은 수요자와 프리미엄을 노리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신서 화성파크드림은 내집마련과 투자의 기회를 제공하는 최상의 선택이 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신서 화성파크드림은 E-마트, 홈에버, 패션쇼핑몰 더블럭등 쇼핑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송정초등, 강동초등, 동호초등, 안심중, 강동, 동부고등학교가 인접하여 있으며, 동대구 IC를 비롯하여 동대구역, 대구공항, 고속터미널, 지하철 각산역등 시내외 어디든 이동할 수 있는 완벽한 교통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넉넉한 동간거리 확보와 남향위주 설계로 쾌적함과 넉넉함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일부동을 필로티로 설계, 보행공간으로 확보하여 단지 개방감을 더욱 극대화했다.
 또 타워형 판상형의 복합설계로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단지 개방감을 더욱 극대화했다. 특히 타워형, 판상형의 복합설계로 랜드마크적 상징성도 부여했다. 단지 내부에는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해 도심속에서 자연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조경식재 및 어린이놀이터, 간이 체력단련시설등이 갖춰져있다. 또 입주민간 건강과 문화를 나누는 원스톱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해 맴버쉽의 자부심을 누릴 수 있다. 휘트티스센터와 퍼팅연습장등이 마련되고 운동 전 후 입주민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실외 테라스쉼터가 구성되어 있으며, 전자책도서관, 무인택배시스템, 통합무인경비시스템, 세대내 설치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등과 함께 첨단과 자연이 조화를 이룬 생활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GRAND OPEN특별분양조건으로서 계약금 5%와 중도금 무이자융자를 제공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및 선호에 따른 맞춤형 `트렌드업 서비스’를 적용하여 준공전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마감자재의 일부품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만족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견본주택은 지하철 반야월역 3번출구 동편 100m지점에 위치해 있다.
 

       
 
 
    천혜의 자연과 입지 `상인’
       생활인프라·교육환경 우수  
 
 조합원 계약율 97%라는 경이적인 계약율을 이끌어내며 전국적인 이슈와 돌풍을 몰고온 상인 화성파크드림은 분양당시부터 최고의 입지와 생활인프라가 구축된 명품주거도시로서 내집마련을 위한 실수요자와 프리미엄을 노리는 투자자는 노려볼만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상인 화성파크드림의 빼어난 입지는 다음과 같다.
 첫째 천혜의 자연인 앞산이 병풍처럼 둘러쌓여있고 인근에 월곡역사공원, 대구수목원, 월광수변공원, 청소년 수련원등의 웰빙레저공간과 단지내 테마파크가 파노라마처럼 연계되어 있어 단지 안팎에서 자연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둘째, 지하철 월촌역 초역세권과 앞산순환도로, 월곡로, 월배로, 남대구/화원IC와도 연계된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의 대형할인매장과 월배시장, 상인시장의 재래시장, 달서구청, 경찰서, 우체국, 은행등 금융 및 행정 관공서들이 밀집되어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셋째, 단지 인근의 대서초,중과 상원고, 영남고, 대건고등의 우수한 학교들이 위치해 있으며 대구 최초 어린이 전문도서관인 달서 어린이도서관과 달서구립 도원도서관이 인접해 있어 연령과 계층의 차이를 넘어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풍부한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넷째, 일조권과 조망권을 극대화한 단지배치는 앞산의 스카이라인과 조화롭게 배치되며 동하부의 점토벽돌마감과 주동통합엘리베이터로 주거의 쾌적함과 품격을 높였으며, 필로티설계와 파노라마처럼 펼처진 단지내 테마공원은 로하스라이프를 추구할 수 있도록 했다.
 상인 화성파크드림은 입주자들의 자부심과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명사들의 커뮤니티인 휘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을 단지별로 배치하였으며, 초·중·고교생들의 학업향상과 면학분위기 조성에 도움을 주는 SKY독서실을 마련했으며, 보육시설, 주민들이 향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도 확보하여 제공해 줌으로서 교육과 건강, 레저문화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 문의전화 주세요!    ▶매천택지지구 : 053)314-1700
   ▶수성3가 지점 : 053)745-2009
   ▶신서 지점 : 053)965-7009
   ▶상인 지점 : 053)643-21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
  • 경북 포항시 남구 중앙로 66-1번지 경북도민일보
  • 대표전화 : 054-283-8100
  • 팩스 : 054-283-5335
  • 청소년보호책임자 : 모용복 국장
  • 법인명 : 경북도민일보(주)
  • 제호 : 경북도민일보
  • 등록번호 : 경북 가 00003
  • 인터넷 등록번호 : 경북 아 00716
  • 등록일 : 2004-03-24
  • 발행일 : 2004-03-30
  • 발행인 : 박세환
  • 대표이사 : 김찬수
  • 경북도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경북도민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HiDominNews@hidomin.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