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영덕·울진`여름성경학교’교사강습회

2010-06-23     경북도민일보
25·26일 기쁨의교회서 개최  
 
 
 포항, 영덕, 울진지역 교회학교 교사들을 위한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가 기쁨의교회에서 열린다.
 포항노회(노회장 이상찬) 아동부연합회는 25, 26일 기쁨의교회(담임목사 박진석)에서 제40회 여름교사 강습회를 갖는다. 이 강습회에는 지역 교회학교 유년부, 초등부, 소년부 교사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강습회의 주 강사에는 한국교계 차세대 리더로 주목 받는 박진석(기쁨의교회) 목사가 선정됐다.
 특강은 기독TV방송을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김문훈(부산 포도원교회) 목사와 임명운(항도교회) 목사가 맡았고, 주제 강의는 주진홍(구지교회) 목사가 나서 그간 터득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노래와 율동, 공과 프로그램도 알차고 다채롭게 마련됐다.
 흥해에서 텃밭을 가꾸며 교회를 운영하고 있는 김이화(푸른마을교회) 목사와 김평명(장성교회) 목사가 생생한 공과학습을 지도하고, 마흥락(경주 동방교회) 목사가 환경꾸미기의 비법을 소개한다.
 소연숙(서울 인창교회) 전도사는 손미애(성계교회) 교사의 반주에 맞춰 노래와 율동을 선보인다.
 강습회는 25일 오후 1시부터 예배를 시작으로 막이 오른다.
 첫날은 주제 강의, 노래·율동, 공과학습, 헌신예배, 특강 순으로 이어지고, 둘째 날은 주제 강의, 노래율동, 헌신예배, 특강, 환경꾸미기 전시, 성경경시대회, 노래율동대회, 파송예배, 시상식 순으로 진행된다.
 문의 010-6567-4243.
  /이부용기자 lby@hidom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