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파문’ 활동 중단`이지아’ 활동 재개

2011-09-20     경북도민일보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여주인공 차봉선 역 캐스팅
 “힘든 시간 응원해준 모든 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가수 서태지와의 결혼 및 이혼 스캔들이 불거지면서 연예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이지아가 MBC 새 수목드라마 `나도, 꽃!(극본 김도우, 연출 고동선)’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MBC는 20일 “이지아를 ’나도, 꽃!`의 여주인공 차봉선 역으로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 `여우야 뭐하니’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가 손잡고 만드는 로맨틱 코미디로, 괴팍한 성격의 여순경 차봉선과 신분을 속이고 명품 매장 주차요원으로 일하는 재벌 서재희의 로맨스를 그린다.
 김도우 작가는 “최근 (이지아와) 첫 만남을 가졌는데, 이지아는 사람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다고 느꼈다”면서 “시청자에게 보여주는 연기도 중요하지만 연기를 하는 사람 자체에 대한 매력도 중요한 만큼 이지아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고동선 PD 역시 “이지아는 `태왕사신기’의 수지니 때부터 지켜봐 온 배우”라면서 “이지아는 연기의 폭이 넓은 배우로 차봉선의 다양한 감정과 행동을 맛깔스럽게 표현할 거라 기대한다”고 보탰다.
 이지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차기작 활동 시기에 대해 많이 고민했던 게 사실”이라면서 “김도우 작가와 고동선 PD에 대한 신뢰, 작품 및 캐릭터에 대한 매력 때문에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백 마디 말보다는 좋은 작품과 연기로 인사드리겠다는 본인의 의지가 확고하다”면서 “힘든 시간 동안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이지아의 소감을 전했다.
 `나도, 꽃!’은 오는 11월 초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