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 ‘문전성시’

교통·자연·생활 삼박자 갖춘 입지 실수요자 인기

2015-12-09     윤용태기자

[경북도민일보 = 윤용태기자]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 아파트가 최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10여년 동안 신규분양아파트 공급이 저조했던 동촌역 일대에 500여세대가 넘는 중소형 평형의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선다.
 동촌역, 금호강, 홈플러스를 걸어서 누리는 탁월한 입지에 가격까지 착해 분양 전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터라 올 하반기 부동산시장의 이슈로 떠오를 전망이다.
 지난 4일 오픈한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는 현재까지 방문객이 2만여명이 넘는 등 북새통을 이뤘다.
 입장 대기줄은 모델하우스 내부까지 이어졌고, 상담석에는 분양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하는 사람들로 붐볐다.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 관계자는 “대구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일반분양아파트인데다 교통·자연·생활 삼박자가 완벽하게 갖춰진 탁월한 입지, 실속 분양가,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이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밝혔다.
 ▲ 가장 인기있는 중소형 규모, 초역세권 환경 자랑
 전용면적 59㎡, 72A㎡, 72B㎡, 75㎡, 84㎡ 중소형으로 구성된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는 도시철도 1호선 동촌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초역세권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동대구IC 및 불로IC, 화랑로, 무열로 등을 통해 시내외로도 손쉽게 연결된다.
 자연환경 또한 뛰어난 편이다. 단지 바로 앞을 흐르는 대구시민의 젖줄 금호강이 주거가치를 높이는데 한몫을 한다.
 층과 향에 따라 다수의 세대가 강 조망이 가능하고, 금호강을 따라 펼쳐진 해맞이공원, 동촌유원지, 강변생태공원, 산책로, 자전거길 등 다양한 휴양시설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어 강변에서 누리는 힐링 프리미엄이 남다르다. 또한 팔공산이 가까워 삶에 쾌적함을 더한다.
 ▲ 탁월한 생활환경, 인근 편의시설 완비
 생활환경도 탁월하다.
 도보 3분 거리에 대형마트인 홈플러스 동촌점이 위치해 있고, 이시아폴리스 롯데몰, 코스트코 등의 쇼핑시설 또한 인근에 있다.
 가까운 곳에 아양아트센터와 이시아폴리스 CGV, 율하 롯데시네마 등 기존의 문화인프라에 2016년 신세계복합쇼핑몰까지 완공되면 영화관, 패밀리 테마파크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동촌역 태왕아너스 르네상스’는 10일 1순위, 11일 2순위 청약접수에 이어 당첨자 발표는 17일, 계약은 22~2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대구 동구 동대구로 458(옛 귀빈예식장 옆)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053)755-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