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장날 쇼핑몰 새단장 오픈 이벤트

2017-01-09     황병철기자

[경북도민일보 = 황병철기자]  의성군 농특산물 쇼핑몰 ‘의성장날’에서 쇼핑몰 새단장 오픈을 기념하고 설명절 준비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7~26일까지 20일간 진행되며, 전 품목 10% 세일, 무료배송, 추가증정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의성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신규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군은 ‘의성장날’쇼핑몰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시스템을 리뉴얼하고, 최근 판로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모바일샵을 신규로 구축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정비·보완해 지난 2일 새단장해 오픈했다.
 현재 ‘의성장날’쇼핑몰은 신선농산물 12종(사과, 마늘, 자두 등)과 농산물 가공품 21개(고추장, 흑마늘가공품, 홍화 등)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저렴하고 품질 좋은 의성 농특산물을 소비자와 직거래하고 있다.
 ‘의성장날’쇼핑몰은 농특산물 판매활성화와 지역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2006년 개설됐으며 53개 농가 및 업체가 입점해, 다양한 의성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다양한 농특산물 홍보판매행사에 참가해 입점 품목을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직거래 및 온라인 판매로 작년 2016년에는 약 2억1000만원의 매출 성과를 거뒀다.
 군은 ‘의성장날’쇼핑몰을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국 소비자에게 널리 홍보해 ‘의성장날’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제고해 생산농가와 업체의 판로 확대 및 매출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