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100세시대 열어갈 다양한 복지사업 개발”

복지TV영남방송, 운동기구 전문업체 (주)한앤세와 업무협약

2017-01-19     이상호기자
     
▲ 복지TV영남방송, (주)한앤세 관계자들이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도민일보 = 이상호기자]  복지TV영남방송과 (주)한앤세가 19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체결은 19일 (주)성광에서 열렸고 양 회사가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코자 마련됐다.
 업무협약식에는 박세환 복지TV영남방송 대표이사, 정의화 경북도민일보 사장, 이종립 (주)한앤세 회장, 이호우 (주)성광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업무협약식은 협약서 서명 및 교환, 대표자 인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복지TV영남방송과 운동기구 전문회사인 (주)한앤세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인식 변화에 주도적 역할을 하기로 했다.
 한앤세는 노인 등을 위한 복지 운동기구를 복지TV영남방송과 적극 홍보해 각 시군에서 공급하기로 했다.
 특히 양 회사는 건강 100세 시대를 열어갈 다양한 복지사업 공동 투자개발에 앞장서기로 약속했다.
 박세환 복지TV영남방송 대표이사는 “업무협약으로 다양한 복지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고 한앤세와 협력해 복지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립 (주)한앤세 회장은 “복지TV영남방송과 업무협약을 계기로 복지에 초첨을 맞춘 운동기구 생산을 많이 할 계획이고 복지를 지향하는 전문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