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아 S/S상품 알뜰쇼핑하세요”

대구百, 29일부터 정기 바겐세일

2018-03-26     김홍철기자

[경북도민일보 = 김홍철기자]  대구백화점이 오는 29일부터 4월 15일까지 본점 및 프라점에서 봄 정기 바겐세일인‘the SALE(더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해외유명 브랜드 특별전을 비롯해 2018 S/S 시즌 골프 대전, 여성 TOP 디자이너 대전 등 다채롭게 마련된다.
 이 기간 중 백화점 측은 생활가전 부문의 리뉴얼 오픈에 맞춰 혼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특히 남·여성 아웃도어 및 나들이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들이 집중될 것으로 보고 관련 상품군의 이벤트 및 물량을 대폭 강화했다.
 바겐세일 기간 동안 주말과 주중을 이원화해 대백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금·토·일 주말에는 20만, 40만, 60만,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만원의 금액대별 대백상품권을 제공한다.
 소액 구매시 감사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7만원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식품구매권을 비롯해 핸드크림, 물티슈, 주방용품세트와 마스크팩, LED다용도 랜턴 등 감사품을 증정한다.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바겐세일 기간 중 대백대구은행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백시티카드는 오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50만원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가 진행된다.
 여성의류 30% 세일에는 신장경, 프리밸런스, 최복호, 와인, 크로커다일레이디, 캐리스노트, 트리아니 등 캐릭터·디자이너 브랜드 등이 참여한다.
 20% 세일에는 쿠만오은환, 마리아니, 이동수, 크레송, 후라밍고, 라인, 보브, 록시, 비지트인뉴욕, 보니알렉스 등이 참여한다.
 남성의류 30% 세일에는 올젠, 제스, 클럽캠브리지, 케인 등 남성 정장·캐주얼과 몽벨, 캘빈클라인 액세서리, 트루릴리젼 등 아웃도어·진캐주얼 브랜드가 각각 참여한다.
 이밖에도 아동 브랜드인 블루독, 오즈키즈, ASK, 베네통, 갭키즈 20% 등 다양한 브랜드가 행사에 참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