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해 준 유권자들의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경북 시·군 자치단체장 당선 소감

2018-06-14     선거취재본부

△ 주낙영 경주시장 당선인
천년고도 경주는 아주 특별한 위상을 지닌 도시이고 그 발전 잠재력은 무궁무진합니다. 그 잠재력을 살리고 시민들의 지혜를 모아 경주의 발전을 앞당기겠습니다.
혁신과 변화, 경주의 먹고 사는 문제를 해결하는 30만 경제문화도시의 닻을 힘차게 올리겠습니다.

△ 이희진 영덕군수 당선인
선거 기간 내내 뜨거운 지지로 재선 영덕군수의 영광을 안겨주신 4만여 군민들께 2000만 관광객 시대로 보답하겠으며 초선 군수 재임 중 개통한 영덕-상주 간 고속도로와 동해중부선 철도는 이같은 영덕군민의 염원을 반드시 실현해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 김영만 군위군수 당선인
오늘 승리는 제 자신의 영광이기 전에 소멸위기에 처한 군위를 살리고 후손들에게 발전된 군위를 물려주고자 하는 군민여러분의 위대한 승리입니다.
저는 이번선거에서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미래를 바라보는 현명한 군민들의 염원을 알았습니다.

△ 김주수 의성군수 당선인
오늘 저의 당선은 제 개인의 영광이 아니라 우리 의성을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들의 열정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의성군수로 한 번 더 일할 수 있도록 저를 지지하고 선택해 주신 것은 지역이 새롭게 변화되고 더욱 발전하기를 희망하고 갈망하는 군민여러분들의 큰 소망과 미래에 대한 기대라고 생각합니다.

△ 김병수 울릉군수 당선인
오직 울릉군민의 행복과 미래만 생각하고 화합의 군정, 미래지향적인 행정을 이뤄 나가겠습니다. 성원을 보내준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자만하지 않고 겸허한 마음으로 오늘의 당선을 받아드리겠습니다.

△ 이승율 청도군수 당선인
이번 선거를 통해 다시 확인된 안정 속에 역동적인 청도를 바라는 군민들의 염원을 실천하는 군수가 꼭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백선기 칠곡군수 당선인
위대한 칠곡 건설을 위해 펼쳐 놓은 수많은 사업들을 ‘야무지게 마무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는 모든 군민들의 염원인 만큼 가장 우선시해야 할 시책으로 반드시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 최영조 경산시장 당선인
경산지식산업지구, 경산4일반산업단지, 화장품특화단지 등 지금까지 추진해온 대형사업과 경북재활병원 완공 등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마무리해 지역발전의 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경북도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