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상의, 상공대상 시상·지방선거 당선인 환영회

기업인 노고 격려·새 도약 다짐

2018-06-24     김진규기자

[경북도민일보 = 김진규기자]  경주상공회의소는 지난 21일 현대호텔에서 기업인 및 6·13 지방선거 당선자, 상공인, 시민, 기관·사회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년 상공대상 시상식 및 6·13 지방선거 당선자 초청 환영회’를 개최했다.
 1부 행사로‘2018년 상공대상 시상식’은 2017~18년 지역 경제와 상공업 발전에 공이 큰 공로자와 경주상공회의소 제 사업 및 기업지원에 공이 큰 유공자 시상을 했다.
 상공대상 각 분야별 수상 업체는 경영부문 에코플라스틱㈜ (대표이사 김영석), 고용창출부문 현대강업㈜ (대표이사 이상춘), 기업환경개선부문 한국수력원자력㈜ 조달처 동반성장팀, 지역사회공헌부문 경주법주㈜ (공장장 서재원), 공로부문 ㈜서원유통 경주지점 (지구장 문성환)이 수상을 했다. 이어 2부 행사인 ‘6·13 지방선거 당선자 초청 환영회’는 이철우 도지사 및 주낙영 경주시장 당선자를 비롯한 시·도의원 당선자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최순호 경주상공회의소 회장은 “창립 64주년을 맞아 기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번 6·13 지방선거 당선자들과 함께 경주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급변하는 경제 여건 속에서 열과 성을 다해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해주신 상공대상 수상 업체 대표님께 축하드리며 유권자들의 지지와 선택으로 당선의 영광을 안으신 이철우 도지사님, 주낙영 경주시장님, 시·도의원님들께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기업하기 좋고 일자리도 많이 만들어 시민이 행복한 경주를 만들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