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설레는 결혼준비, 포항 웨딩박람회서 하세요

22·23일 써드마인드 포항점 파티움하우스 포항 공동 마련
지역 대표 혼수업체 한자리에

2018-12-06     이경관기자

[경북도민일보 = 이경관기자]  “2019년 기해년 결혼 준비는 여기서 하세요.”
 2019년 결혼을 준비할 예정이라면 주목할 만한 행사가 있다.
 ‘2018 라스트 스페셜 웨딩페어(포항웨딩박람회)’가 오는 22일과 23일 써드마인드 포항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올 한 해를 마무리할 이번 포항웨딩박람회는 파티움하우스 포항과 써드마인드 포항점이 야심차게 준비했다.
 포항을 대표하는 다양한 혼수 업체가 한자리에 모여 2018년 크리스마스와 남은 한 해를 기념하기 위해 참여했다.
 포항 파티움하우스를 필두로 웨딩드레스&파티복(브라이드캘리), 예물(앙카라쥬얼리), 한복(왕실주단), 신혼여행(우리여행사), 가전제품(전자랜드 오광장점), 맞춤 예복(포튼가먼트), 헤어메이크업(스타일엘렌), 맞춤정장(사로옴므)등의 업체의 2019 인기 상품이 포항웨딩페어 프로그램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포항웨딩페어는 포항을 비롯하여 경주, 울산, 영천, 영주 등 경북지역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현재 무료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다.
 파티움하우스 포항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남기면 자동 등록이 가능하다.
 2018 마지막 웨딩박람회이기에 선물도 풍성하다.
 다이아몬드 목걸이, 써드마인드 촬영 및 액자 프로모션 등을 비롯해 2019 일년내내 달력, 드레스 무료 피팅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또한 흥겨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캐리커쳐 이벤트, 핑거푸드 제공, 포토프린터 액자 세트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현상섭 파티움하우스포항 회장은 “2018년 마지막 웨딩박람회인 만큼 찾아주시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즐거운 마음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상품과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