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움하우스 포항서 결혼의 모든 것 만나보세요”

16~17일 파티앤 웨딩박람회
스튜디오·드레스샵 등 참가
가전용품·車 등 혼수 준비까지
웨딩음식 ‘왕의 만찬’ 체험 행사

2019-02-11     이경관기자

[경북도민일보 = 이경관기자]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파티앤 포항웨딩박람회’가 포항에서 열린다.
 파티움하우스 포항은 오는 16일~17일 양일간 ‘파티앤 포항웨딩박람회’를 연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포항, 울산 등 경북지역에서 보기 힘든 이벤트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업체들이 모두 참가한다.
 포항웨딩홀 파티움하우스 포항을 시작으로 써드마인드(스튜디오), 그가사랑하는순간(스튜디오), 브라이드캘리(드레스샵), 스타일엘렌(헤어메이크업), 한복업체 왕실주단, 한복나라, 맞춤예복 포튼가먼트, 젠틀맨스라운지, 신혼여행사 우리여행사 등이 참가한다.
 또한 풍성한 혼수 준비를 도와줄 삼정전자, 교보, LIG(보험), 기아(자동차), 지아니(네일아트), 예스치과 등도 참여하며 합리적인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16일에는 파티움하우스 웨딩푸드 ‘왕의 만찬’을 만날 기회를 선착순 30팀에게 주어진다.
 포항 및 경북 예신들의 맛집으로 선정될 만큼 호평인 웨딩 음식 ‘왕의 만찬’을 직접 맛 볼 수 있다.
 17일에는 웨딩드레스 및 헤어메이크업 ‘2019년 트랜드 쇼’가 펼쳐진다.
 대한민국 대표 웨딩 전문가들이 최신 웨딩트랜드를 소개한다.
 이번 박람회 방문자 전원에게는 별도 사은품 및 증정품이 100% 제공 되며 웨딩포인트를 모아 푸짐한 상품을 가질 수 있는 선물 교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상섭 파티움하우스포항 회장은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포항 및 경북 지역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박람회를 마련했다”며 “나만의 웨딩을 꿈꾸는 신부, 신랑님들께 2019년 웨딩 트렌드를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