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스트레스 ‘강스파이크’로 날려보내요

27일 낙동강체육공원서 제27회 LG기 주부배구대회

2019-04-18     김형식기자
제27회

[경북도민일보 = 김형식기자]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가 주최하는 LG기 주부배구대회가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낙동강체육공원서 개최된다.
 주부의 사회 참여기회 확대와 건전한 생활체육발전을 위해 1993년 1회를 시작으로 27회째 지속적으로 개최된 LG기 주부배구대회는  구미시 읍/면/동 아마추어 주부선수들로 구성된 27개팀이 2개리그로 나뉘어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낙동강체육공원 일대로 행사장소를 변경해 참가하는 시민들을 위해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준비 모두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거듭날 예정이다.
 이 날 행사는 주부선수들의 배구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에어바운스 놀이터, 어린이 배구스쿨, 버블체험존, 어린이 LG팽이왕 선발대회, 벌룬&매직쇼, 삐에로와 석고마임, 이색적인 포토존 운영으로 행사에 참여한 가족단위 시민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지역 뮤지션들의 버스킹공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LG거리노래방, 체험형 플리마켓인 레인메이커마켓, 구미대표프리마켓인 마미마미마켓, 푸드트럭 운영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비롯해, 뛰어난 가창력의 소찬휘, 조항조의 축하공연과 LG OLED TV 등 초대박 경품도 준비 돼 있다.
 LG 경북협의회 장기수 사무국장은 “지역민의 사랑으로 27년이란 긴 세월 동안 행사가 계속되고 있다” 며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는 행사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지역 LG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의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는 LG기 주부배구대회, LG 드림 페스티벌 등의 지역 문화축제와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