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밸리 네이처파크서 먹고 놀고 체험하면서 즐거운 추억 쌓으세요”

다양한 테마 체험형 동물원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팡팡’ 물고기·화분 등 선물 증정

2019-04-28     김홍철기자
스파밸리

[경북도민일보 = 김홍철기자] 스파밸리 네이처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스파밸리 측에 따르면 오는 5월 4일과 5일 양일간 네이처파크에서는 먹고, 놀고, 체험하면서 푸짐한 선물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린이이 좋아하는 피자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피자뷔페’도 준비한다.
 피자 뷔페에는 무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 종류와 신선한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뷔페를 이용하면 네이처파크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피자뷔페는 5월 4일과 5일 점심과 저녁 두차례 진행된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엔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겐 물고기와 화분도 제공한다.
 또 이 기간 동안 SNS를 팔로우하면 피에로가 만들어주는 아트 풍선과 사랑스러운 동물들에게 줄 먹이도 증정한다.
 홍지영 ㈜스파밸리 대표는 “동물들이 실제 서식하는 곳과 최대한 비슷하게 동물원을 꾸미고 있다”며 “동물이 행복해야 보는 사람도 불편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역 유일의 체험형 동물원인 네이처파크는 지난 2018년 새롭게 오픈 한 이후부터 꾸준히 동물들의 생활 터전을 개선해나가고 있다.
 실내 동물원은 온실 동물원 2개동을 변경한 4개관과 펫타운까지 5가지 테마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