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설지만 특별한 ‘老맨스’이야기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내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국민배우 이순재·손숙 출연

2019-05-30     정운홍기자
연극

[경북도민일보 = 정운홍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6월 1일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웅부홀에 올린다.
 연극‘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강풀 웹툰을 원작으로 영화, SBS 드라마로도 제작돼 큰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대학로 대표 연출가 이해제 감독을 만나 신선한 감각을 더 해 원작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치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을 알 것만 같은 이성과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은 감성을 가진 어른들의 인생 속에서 천 번도 넘게 곱씹어 봤을 사랑이라는 단어에서 만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연극이다.
 또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배우 이순재,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약 중인 관록의 배우 손숙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들의 연기로 인생에 대한 진솔함을 작품에 고스란히 녹여 관람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를 가슴 설레고 따뜻한 연극‘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원작 그 이상의 감동 무대를 통해 사랑이라는 말에 무뎌진 현대인들의 감각들을 새롭게 일깨워 줄 좋은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