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서 즐기는 ‘핫 써머페스타’

다양한 공연·서커스다이빙쇼 행운권 추첨 등 이벤트 풍성

2019-08-07     김진규기자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는 고객들과 함께 막바지 무더위를 이기기 위한 ‘핫 써머페스타’를 진행한다.

워터파크 물놀이장 야외무대에서는 매일 두 차례씩 걸그룹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브공연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25일까지는 매일 두 차례 러시안 미남미녀로 구성된 다이빙팀이 스토리가 있는 서커스다이빙쇼를 펼친다. 다이빙, 수중발레, 서커스, 플라잉보드, 공중외줄타기 등의 볼거리로 이루어져 관객들의 뉴트로 감정을 자극해 모두 편안하게 함께 즐길 수 있다.

걸그룹 공연으로는 14일까지 주중(월~목)에는 떠오르는 신예 걸그룹 ‘라벨업’이, 8월말까지 주말(금~일)에는 인기 걸그룹 ‘헤이걸스’가 화끈한 노래와 춤으로 관객들에게 한층 더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만끽하게 해준다.

매일 오후 2시에는 행운권 추첨과 선물 전달이 진행된다. 입장객 중 당첨된 고객에게는 블루원 골든배지(순금 1돈)/ 블루원 패밀리 콘도 무료 숙박권, 워터파크 무료입장권(1인2매), 아이스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25일에는 7~8월 전체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실시한다.

워터파크내 브로하우스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풀사이드 호텔식 뷔페를 제공한다. 밀레니얼세대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20가지 정도의 메뉴는 가성비 최고로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