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상인점, FW시즌 유행 메이크업 선봬

눙크 2019 메이크업 쇼

2019-08-07     김무진기자
롯데백화점 대구 상인점이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 가을 및 겨울 시즌에 유행할 최신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7일 롯데 상인점에 따르면 9~11일 1층 화장품 멀티숍 브랜드 ‘눙크(NUNC)’ 매장에서 ‘눙크 2019 메이크업 쇼’를 연다.

이 기간 매일 오후 1시와 3시, 5시 총 3차례 펼쳐지는 메이크업 쇼에서는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방문 고객들에게 일대일 피부 진단 및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준다.

또 이 기간 눙크의 ‘스틸라 아이섀도우 팔레트’ 3만4800원, ‘부르주아 벨벳 립’ 1만4000원 등 대거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 전 품목 20% 할인 및 구매 고객에게 아이돌그룹 ‘더 보이즈’의 브로마이드 또는 부채 증정 행사도 펼쳐진다.

이와 함께 상인점은 9~25일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Estee Lauder)’의 특별한정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롯데 수퍼 이벤트’도 갖는다.

한승훈 롯데백화점 상인점 잡화팀장은 “이번 행사는 바캉스 기간 동안 지친 여성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피부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고자 마련했다”며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행사도 준비한 만큼 많은 여성 고객들의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