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섭 위원장 “좌파독재 연장 위한 공수처법·선거법 막아야”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결의대회·당원 교육…특강 등 진행

2019-11-10     손경호기자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위원장 정종섭)은 9일 오후 2시, 대구 북구 산격동 엑스코 오디토리움홀에서 ‘좌파독재 공수처법 저지! 국회의원 정수 축소! 촉구 결의대회 및 대구시당 당원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 및 당원교육은 좌파독재를 위한 패스트트랙 지정 법안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안’과 ‘공직선거법 일부개정법률안’의 실상을 알리고, 국민적 대응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황교안 자유한국당 당대표를 비롯 정종섭 대구시당위원장(대구 동갑) 및 국회의원, 주요 당직자, 당원 등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자유한국당 정태옥 국회의원(대구 북을)과 김재원 국회의원(상주·군위·의성·청송)은 강연자로 나서 공수처법과 선거법에 대해 특강을 진행했고, 당원결집 및 보수가치 확립을 위한 황교안 당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의 당원교육이 이어졌다.

정종섭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우리들은 좌파정권을 타도하고 대한민국을 바로세우기 위해 모였다”며 “좌파독재 연장을 위한 공수처법과 선거법을 반드시 막아내는 것이 그 출발점”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정 위원장은 “탄핵과 19대 대통령선거 과정을 거치면서 빈사상태에 빠진 우리 당을 되살리기 위해 그간 많은 분들이 노력해왔다”며 “당리당략과 개인의 이익을 내려놓고 자유민주세력을 통합하는데 대구시당이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정태옥 의원은 ‘친문독재악법 파헤치기1-공수처법’ 특강을 통해 “공수처는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어느 곳에도 속하지 않는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진 기관”이라며, “국가 권력에 봉사하는 위헌적 기관이 생겨서는 안 된다”고 했다.

이어 ‘친문독재악법 파헤치기2-선거법’ 특강을 맡은 김재원 의원은 “패스트트랙에 올라간 선거법은 법안을 만든 사람도 제대로 모르고, 내 표가 어디로 가는지도 알 수 없는 법”이라며, “좌파세력의 장기 집권을 위해 국민을 속이는 선거법은 막아야 한다”고 했다.

특별당원교육을 맡은 황교안 당대표는 “문재인 정부는 듣도 보도 못한 정책으로 국민을 속이고 대한민국을 망가뜨려왔다”며 “이제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을 수사하는 공수처법과 여당 눈치만 보는 군소정당을 만드는 선거법으로 좌파독재를 실현시키려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정종섭 위원장은 “보수의 가치와 철학을 바탕으로 자유한국당 당원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잡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