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청계산 입구서 청송사과 홍보

윤경희 군수, 대도시 마케팅 구슬땀

2019-11-17     이정호기자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난16일 서울시 서초구에 소재한 청계산 원터골 등산로 입구에서 등산객을 대상으로 ‘청송사과 대도시 홍보 마케팅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윤군수를 비롯한 청송군의원,공무원,사과농가들이 ‘100세 인생 건강한 삶! 청송사과와 함께’라는 주제를 내걸고,청계산을 찾은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판로 확대를 통한 지역 사과농가의 실질적인 소득을 높여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종전 단순한 나눔행사에서 벗어나 시식·나눔행사와 병행하는 ‘청송사과 전시홍보 행사’를 함께 추진함으로써,청송사과 홍보 효과를 극대화는 등 등산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윤군수는 지난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개막전이 열린 서울 잠실야구장에서도 대대적인 청송사과 홍보행사를 가진데 이어 이번 청계산 홍보 마케팅으로 대한민국의 중심인 서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판촉 활동을 펼치면서 청송사과의 브랜드 가치 상승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구매력이 높은 대도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홍보 마케팅 전략으로 청송사과 인지도를 제고하고 우호적인 관계 형성을 유지해나가 청송사과 소비를 촉진시켜 농가소득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