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銀, 새해 첫 이벤트 ‘관심집중’

‘경자야! 대카하쥐!’ 이벤트 신용카드 발급·일정금액 사용 고객 대상 다양한 경품 증정

2020-01-07     정혜윤기자
DGB대구은행이 경자년 새해를 맞아 신용카드 신규 발급 또는 일정 금액 이상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7일 DGB대구은행에 따르면 이달 말까지 ‘경자야! 대카하쥐!’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대구은행의 비대면(IM뱅크·웹뱅킹) 신용카드 발급 고객 및 대구은행 BC카드 운동·서적 관련 누적 10만원 이상 사용 고객 등을 대상으로 에어팟, 100% 캐시백,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우선 비대면채널 신용카드 신규 발급 후 익월 말까지 누적 10만원 이상 사용 고객 전원에게 10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별개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등 1명)와 클럭 마사지 기기(2등 3명), 베이커리 쿠폰(3등 파리바게트 롤 케이크 기프티콘 40명) 등도 제공한다.

새해를 맞아 운동과 책 읽기 등의 신년 목표를 설정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갖는다.

DGB대구은행 BC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운동이나 서적 관련 구매액이 누적 10만원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100% 캐시백(1등, 해당 매출 100% 캐시백 40명), 교보문고 기프트카드(2등 모바일 기프티콘 3만원권 40명), 커피 기프티콘(3등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40명) 등을 준다.

이와 함께 고객 편의를 돕기 위한 국세 무이자할부도 실시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부가가치세, 소득세, 종합부동산세, 상속세 등 국세를 대구은행 신용카드(개인·기업)로 납부 시 2~6개월 무이자할부(할부수수료 전액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납부는 CD·ATM, 카드로택스, 세무서 등에서 가능하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카드 발급이 늘어나는 새해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세운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해주고자 새해 첫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