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속 잎향 `여성 유혹’

2007-11-12     경북도민일보
아모레퍼시픽, 설록 잎차 피라미드 10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설록차’가 고급차(茶)를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설록 잎차 피라미드’ 10종<사진>을 새롭게 선보인다.
 `설록 잎차 피라미드’는 기존 티백에서 느낄 수 없는 고급 잎차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삼각 피라미드 여과지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순수 녹차부터 허브, 꽃, 과일 등을 담은 블랜디드 티까지 다양한 맛의 차(茶)를 기분이나 TPO에 맞게 즐길 수 있으며, 마시는 동안 투명한 삼각 피라미드 속에 잎이 살아있는 모습을 눈으로 즐길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순수녹차’는 청정지역 제주 한라산 설록 다원에서 설록차만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맑고 깨끗하게 재배한 100% 국내 순수 녹차만 담아, 고급 잎차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려냈다.
 또 산야초와 건강 곡물로 만든 `Oriental 허브녹차’, 장미의 특유의 향기로움이 녹차와 만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Lovely 장미녹차’, 홍차와 녹차의 부드러움에 크랜베리의 새콤달콤함이 더해져 기분까지 즐겁게 만드는 스위트 프루츠 티 `Happy 베리녹차’도 새로운 형태의 맛과 풍미를 선보인다.
 김정훈 설록차 브랜드 매니저는 “고급 잎차의 풍부한 맛과 향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잎차 피라미드 제품을 통해 자신을 차별화시키고 돋보이게 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젊은 여성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구/김장욱기자 gim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