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라한호텔은 ‘알로하 써머’

하와이 관광청과 협업 하와이 감성 패키지 출시 다채로운 혜택 제공 눈길

2020-08-03     나영조기자

라한호텔 그룹이 하와이 관광청과 손잡고 하와이 콘셉트를 담은 전사 ‘알로하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목포 등 전국의 총 5개 라한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알로하 써머’ 패키지는 최근 해외여행 대신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멀리 해외여행을 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하와이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하와이 맥주와 컬러 썬스틱, 알로하 컬러링 엽서 등으로 구성된 ‘알로하 기프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호텔 내 수영장과 식음업장을 비롯한 부대시설 할인 혜택 등 호캉스족과 국내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또한 하와이 관광청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만큼 기간 내 각 호텔에서는 하와이 콘셉트의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포토존을 비롯해 호텔 곳곳에서 하와이 감성의 인증샷을 찍어 하와이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ohawaiikr)을 태그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프론트데스크에 제시하면 하와이 에코백, 손수건, 텀블러, 파우치 등 특별 기프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라한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하와이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라한호텔 내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의 패키지는 △Hillside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실내외수영장 2인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맥주 2병,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키즈라운지 ‘원더랜드’ 50% 할인 △사우나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포함 26만원부터다.

‘라한호텔 포항’에서는 △오션뷰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알로하 기프트(‘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증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요트투어 업체 ‘요트데이’ 이용 시 할인 △서핑강습 업체 ‘서프홀릭’ 이용 시 할인 등의 혜택을 마련했으며, 호텔 1층 로비에 마련된 알로하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프론트데스크에 제시하면 하와이 맥주 2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세금포함 14만9500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