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18어게인' 깜짝 등장…김하늘과 아나운서 시험 경쟁

2020-09-22     뉴스1

방송인 장성규가 ‘18 어게인’에 특별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장성규는 22일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연출 하병훈/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 2회에 출연해 김하늘의 아나운서 시험 장면에 등장, 존재감 넘치는 하드캐리를 펼친다.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첫 방송부터 ‘초공감’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극 중 장성규는 김하늘(정다정 역)과 아나운서 시험에서 경쟁을 벌이는 아나운서 지망생 장성규로 분해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장성규는 특별출연임에도 재치 넘치는 입담과 넘치는 끼를 십분 발휘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그와 함께 특별출연한 전현무와의 티키타카 역시 현장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을 정도로 특급 케미를 선사했다고 전해져 본 장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미 드라마 ‘꼰대인턴’ 및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기력을 입증한 장성규는 ‘18 어게인’을 통해 또 한 번 배우로서 진중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특유의 센스 있는 연기로 명장면을 탄생시켰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장성규 출연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장성규가 출연하는 ‘18 어게인’은 이날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