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유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원패스’ 10월 프로모션

첫 충전·첫 결제 신규가입 고객 원패스 충전금 제공 프로모션 내달 1일부터 연말까지 실시

2020-09-28     정혜윤기자
DGB유페이는 클라우드 기반 ‘원패스’ 서비스 출시 이후,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원패스 앱을 통해 첫 충전과 첫 결제를 진행한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원패스 충전금을 제공하는 ‘ㅊㅊㅊ 프로모션’과 ‘십이득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1일부터 연말까지 실시한다.

원패스는 ‘HCE(호스트 카드 에뮬레이션)’ 방식으로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였으며, 대중교통 뿐 아니라 유통 결제, 제휴사와의 포인트 전환 등 교통카드를 넘어선 다양한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그 편의성을 입증 받고 있다.

다양한 협업처와의 업무제휴도 실시해 사용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 있는 원패스는 ‘최초 충전 고객에게 1000원’을 지급하는 ‘ㅊㅊㅊ 프로모션’으로 신규고객 유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프로모션은 원패스 앱에 등록된 충전수단을 통해 첫 온라인 충전을 진행한 신규 가입고객이 대상이다. 지급되는 1000원은 원패스 앱 내 가상화폐인 원코인으로 즉시 지급된다. 온라인 충전은 계좌이체, 토스, 신용카드 등 다양한 충전 수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가 실시되는 ‘10월부터 2000원 득템’이 가능하다는 ‘십이득 프로모션’은 원패스를 사용해 최초로 결제한 신규가입 고객에게 2000원의 원마일리지(원코인으로 즉시 전환가능)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전국권 대중교통 및 이마트24 편의점과 대구경북권 택시 및 GS25, 세븐일레븐에서 원패스로 결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소근 대표이사는 “편의성을 위한 기능과 다양한 사용처를 넓힌 원패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제고하는데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