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하지 않는 이유' 신현수 "드라마스페셜, 대학시절부터 목표이자 꿈"

2020-11-26     뉴스1
‘고백하지 않는 이유’의 신현수가 단막극의 의미에 대해 얘기했다.

26일 오후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20’ 다섯 번째 작품 ‘고백하지 않는 이유’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가운데, 배우 신현수 고민시와 홍은미 PD가 참석했다.

이날 신현수는 오랜만에 KBS ‘드라마 스페셜’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KBS 드라마스페셜이 10주년을 맞은 것 축하드린다”라며 “2018년 출연에 이어 이번에도 참여할 수 있게 돼서 개인적으로 기쁜 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배우의 꿈을 꾸던 대학교 시절에 드라마스페셜 출연이 목표이자 꿈이었다”라며 “그 이유는 다양한 소재, 새로운 표현이나 연출 때문이었는데 이렇게 출연을 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었다”라고 얘기했다.

‘고백하지 않는 이유’는 연애의 시작이 두려운 사진작가와 그의 첫사랑이 원데이 클래스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멜로 드라마다.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윤경아 작가의 단막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현수는 극 중 7년 전 오서대학교의 같은 동아리 후배 서윤찬(고민시 분)을 짝사랑한 포토그래퍼 김지후 역을 맡았다.

한편 ‘고백하지 않는 이유’는 26일 오후 10시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