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2021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2021-02-16     추교원기자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에서는 학생 및 학부모,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6일 오후 2시부터 ‘2021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보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대면·비대면 수업방법 및 수강인원을 탄력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유아 대상으로 오감발달 토탈공예 등 4개 강좌, ▲초등학생 대상으로 놀면서 배우는 똑똑수학 등 5개 강좌, ▲일반인 대상 시낭송의 참맛, 핸드페인팅 포크아트 등 12개 강좌, ▲어르신 대상 다도와 차 한 잔 등 5개 강좌 ▲학부모 대상으로 생활아트 패브릭, 창의책놀이지도사 자격증 과정 등 5개 강좌, 총 31개의 대상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손경림 정보센터관장은“학생 및 학부모, 지역민의 자기계발 욕구를 충족시키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찬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개강은 3월 2일이며, 수강신청은 16일 오후 2시부터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홈페이지(www.gbelib.kr/geic)를 통해 온라인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