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도 반한 ‘스마일케어바’

울진 사회기업 더스마일케어 2021 월드슈퍼모델 어워즈 공식협찬사 선정·초청 받아 ‘건강한 아름다움’ 의미 통해

2021-05-02     김희자기자

지난달 27일 서울강남 라마다 호텔 옹기아트홀에서는 2021 월드 슈퍼모델어워즈가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 2021 월드슈퍼모델어워즈 에는 공식 협찬사로 ㈜더스마일케어가 초청돼 행사에 참여한 모델들과 초청받은 참가자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월드슈퍼모델협회가 주최한 2021 월드슈퍼모델어워즈 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주식회사 더스마일케어 안재홍 부대표는 천연유래 (특허) 기능성클렌징바 주력제품들을 소개했다.

이날 맥가이버성우, cj회장, IOK컴퍼니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행사장을 빛냈다.

주력제품인 ‘스마일케어바’ 협찬으로 행사장을 찾은 모든 내빈들에게 전부 전달했다.

스마일케어바는 미를 강조하는 슈퍼모델의 아름다움의 빛을 발하게 하기 위해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 본연의 건강미를 강조해주는 ‘스마일케어바’의 모토와 같이 월드슈퍼모델어워즈는 모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안 부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클렌징바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월드슈퍼모델어워즈의 격에 어울리는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2019년 11월에 스마일장애인보호작업장이라는 이색적인 회사를 만들었고 2021년 더스마일케어로 공식 사회적 법인으로 탄생한 회사다.

‘2021 월드슈퍼모델어워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유의하며 진행됐으며, 이날 ‘2021 월드슈퍼모델어워즈’의 대상의 영광은 모델 이연화에게 돌아갔다.

울진군 경북해양연구소에서 공동개발해 탄생한 그린케어바, 레드케어바, 화이트케어바, 옐로우케어바로 총 4가지 제품이 있다.

울진의 트렌드는 아마 미니멀과 청정이 아닐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