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서부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2021-05-06     추교원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서부1동위원회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정경숙 서부1동 여성회장, 김화선 경산시 여성회장 등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반찬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진행된 반찬배달 봉사는 매월 1회 바르게살기운동 위원들이 직접 영양과 정성이 가득한 밑반찬을 조리 후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구에 전달하며 안부를 묻고 힘든 부분을 도와주는 사업으로 위원들은 반찬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상태를 세심히 살피고 다른 불편한 점은 없는지 꼼꼼히 챙기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는데 모범을 보였다.

서부1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관내 시민들에게 쾌적한 공간 제공을 위해 유동인구가 많은 경산역 및 남천변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치는 등 각종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더불어 사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민경세 바르게살기운동서부1동위원장은 “어렵고 힘들게 생활하는 가정에 나누는 온정의 손길로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고,

전미경 서부1동장은 “매월 관내 환경정화 활동과 반찬배달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이웃사항을 실천하는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에게 감사드리며, 서부1동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찾아 관심을 갖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