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2021년 인문학 아카데미: 별별인문학 초청특강' 실시

2021-07-21     추교원기자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에서는 최근 “끄적끄적 드로잉 ‘그림, 일상을 기록하다’”를 주제로 ‘2021년 인문학 아카데미: 별별인문학 초청특강(제4강)’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정보센터 큰배움실에서 정부의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이루어졌다.

이번 초청특강은 ‘이다의 작게 걷기’, ‘내 손으로, 치앙마이’의 저자인 이다 작가를 초청해 그림작가의 꿈을 이루기까지의 과정과 그림작가로 살아가는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특강 참여자들에게 재밌게 전달했다.

이날 특강 행사에 참여한 한 이용자는 “그림일기와 일러스트 등을 통해 자신의 솔직한 일상과 생각들을 가감 없이 전하는 이다 작가의 강의에 흠뻑 빠진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정보센터 손경림 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및 인문학 교육활동을 통해 따뜻한 인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는 9월 11일(토)에 “빨간 지구에서 파란 하늘을 꿈꾸다”를 주제로, 조천호 대기과학자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초청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belib.kr/geic)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