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 가산초, 다목적 교실 ‘가산관’ 개관식 개최

2021-10-18     박명규기자
칠곡 가산초등학교(교장 정해철)는 지난 15일 다목적교실 개관식을 가졌다. 다목적교실 「가산관」은 2020년 12월 28일에 착공, 총 10억 3900만원의 예산을 들여 지난달 10에 준공하였으며 건축면적 287.46㎡에 배드민턴 1코트 및 전동 스크린과 전동 무대막, 조명, 방송장비 등 다양한 시설이 설치되어있다.

이날 개관식에는 이숙현 칠곡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해 곽경호 경상북도의회 윤리특별위원장, 이현우 뉴부림관광대표, 추경호 가산면장, 류창경 칠곡초등교장협의회 회장, 이정일 동명초등학교장(전임 교장), 유순자 다부초등교장, 장락준 학림초등학교장, 장난규 동창회장 등 지역 인사들과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회장, 전교학생회장단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개관식은 식전공연, 국민의례, 내빈소개, 시설현황 및 경과보고, 학교장 인사, 교육장 격려사, 곽경호 도의원 축사, 커팅식 순으로 이루어 졌다.

정해철 교장은 인사말을 통해“착공부터 완공까지 애써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더불어 학생들에게 더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학습하며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나아가 지역민들의 체육행사나 문화행사에도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