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 “보수 성지 구미서 압도적인 승리로 보답하겠다”

2022-05-11     김형식기자

김장호<사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는 11일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들의 대승적 결단에 대해 감사의 뜻을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구미의 갈등과 분열을 막기 위한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님들의 대승적 결단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보수의 성지 구미에서 더불어민주당으로부터 압도적인 승리로 보답 하겠다”고 밝혔다.

또 “형식적인 원팀이 아닌 보수의 가치와 비전을 함께 실현해 나갈 실질적 원팀이 될 수 있도록 구자근 국회의원, 김영식 국회의원을 비롯해 국민의힘 구미시장 경선에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이양호, 김석호, 김영택, 이태식, 원종욱 선배님들을 잘 모시면서 좋은 공약은 계승 발전시키고 소중한 말씀은 잘 받들도록 하겠다”며 “구미의 미래를 함께 건설해 나가자”고 밝혔다.

이어 “지난 4년전 보수의 분열로 어부지리로 당선이 된 더불어민주당의 장세용 시장과의 대결에서 오는 6월 1일 압도적인 승리로 보수의 성지 구미의 자존심을 우뚝 세우겠다”며 “실력있는 보수의 가치와 품격을 지키며 구미를 살려야 겠다는 진정성과 초심을 잃지 않고 오로지 시민만 보고 뚜벅뚜벅 걸어 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