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의미있게 보내볼까’ 영천시평생학습관, 30일부터 어린이 특강 수강생 모집

2022-05-26     기인서기자
영천 지역 어린이들의 의미있는 토요일로 만들어 줄 토요일 어린이 특강이 영천시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된다.

시 평생학습관은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적인 사고력과 잠재력 계발을 돕기 위해 어린이 특강을 진행하게 된 것.

평생학습관은 토요일 어린이 특강 수강생을 이달 30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과목은 총 8과목이다.

초등학생 1~3학년들을 대상으로는 Let’s knock!(두드려라, 영어를!) 과정과 차의 맛과 향을 알고 전통예절을 배우는 어린이 다도예절, 손뜨개질 작품을 만드는 꼼지락 핸드 니트, 정서적인 안정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성장요가를 운영한다.

4~6학년 대상으로 빵과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달콤한 쿠킹 클래스, 인문학적 사고능력과 소통기술을 높일 수 있는 보드게임으로 만나는 인문학, 다양한 재료로 생활소품을 만드는 감성 물씬 생활 공예, 컴퓨터 SW코딩 프로그램을 배우는 엔트리야 놀자로 구성했다.

교육기간은 6월 11일부터 7월 30일까지 8주간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쿠킹 클래스는 13시)까지 평생학습관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모집기간은 30일부터 6월 3일까지이다.

영천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