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결혼식, 신혜성 포함 신화 전원 참석…백종원 축사·이진욱도 하객

2022-06-13     뉴스1


앤디가 신화 멤버들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다.

앤디와 이은주 전 제주 MBC 아나운서는 지난 12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가족, 친지,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양세찬, 축사는 백종원, 축가는 에일리와 앤디 소속사 아이돌인 MCND가 맡아 눈길을 끌었다.

하객으로는 신화와 틴탑 및 백종원의 아내이자 연기자인 소유진 등이 참석했다. 배우 이진욱과 박광재 등도 이날 결혼식장을 찾아 앤디에게 축하의 뜻을 전했다.

신화는 결혼식에서 사회자의 요청으로 ‘퍼펙트맨’을 깜짝 선사하기도 했다. 이 무대를 통해 신랑인 앤디를 포함, 에릭 김동완 이민우 전진의 모습은 볼 수 있었지만 메인 보컬인 신혜성은 보이지 않아 불참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일부에서 제기됐다. 하지만 관계자들 따르면 신혜성도 이날 결혼식에 참석해 팀 막내인 앤디의 행복한 앞날을 기원했다.

한편 앤디와 이은주는 지난 1월 결혼을 발표했다. 앤디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라며 “내가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주고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고 이제는 혼자보다는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라고 했다. 당시 앤디는 예비 신부의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으나, 결혼 발표 후에 예비 신부가 이은주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후 두 사람은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