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륨 줄인 동구 맛집 인증시 선물이 ‘와르르’

내달 24일까지 SNS이벤트 매주 25명 추첨 빵집·치킨 등 3만원 상당 모바일 쿠폰 지급

2022-06-26     김무진기자
대구 동구가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식생활 문화 정착과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동구는 27일부터 내달 24일까지 ‘나트륨 줄이기 소비인증 SNS 이벤트’를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대구 동구맛집 홈페이지에 접속해 나트륨 줄이기 참여 업소를 확인한 뒤 해당 업소를 이용하고 인증을 하는 것으로 진행한다.

인증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배달 앱,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등을 통해 가능하고, 인증 후 대구 동구맛집 홈페이지 내 ‘대구 동구맛집 EVENT 게시판’에 게시글을 올리면 된다.

SNS 인증의 경우 음식 및 영수증 사진 2장과 해시태그(#업소명, #대구동구나트륨줄이기)를 등록해야 한다. 배달 앱의 경우 리뷰 등록만으로 인증 가능하다.

해당 기간 추첨을 통해 매주 25명씩 총 100명을 선정한다. 상품으로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노랑통닭, GS편의점 중 1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동구맛집 홈페이지에서도 나트륨 퀴즈 이벤트를 갖는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동구지역 우수제조업소 물품(드림백커피, 롤케이크, 연근과자세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