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문화재단,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가 들려주는 ‘Only Voices’ 개최

각종 세계무대서 인정받은 월드베스트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EXIT)’ 목소리만으로 모든 음악 담는 보이스 밴드의 아카펠라 진수 감상 기회

2022-08-29     모용복선임기자

포항문화재단은 오는 9월 2일 오후 7시 30분 시청 대잠홀에서 ‘2022년 금욜로(金YOLO) 시리즈’의 네 번째 프로그램인 ‘Only Voices’를 개최한다.

‘금욜로(金YOLO) 시리즈’는 기존 매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 금요일 저녁에 실시되는 프로그램으로 공연에 대한 수요가 많은 금요일에 자신만의 문화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나만의 욜로’라는 콘셉트를 잡아 2019년부터 운영 중이다.

이번에 출연하는 ‘엑시트’는 한국아카펠라 대회 대상, 아시안컵 국제 아카펠라 대회 대상 수상 등 세계무대에서 인정받은 5인조 아카펠라 그룹으로 최근 중국 투어를 비롯해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의 해외 무대는 물론 각종 방송, 라디오, 광고, 음반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6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친숙한 장르인 가요, 팝, 동요 등의 다양한 음악을 아카펠라로 커버한 영상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악동뮤지션의 수현과 함께한 커버 영상의 조회 수가 1,000만 뷰를 넘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포항문화재단 관계자는 “포항문화재단 기획공연 금욜로 시리즈 네 번째 아카펠라 그룹 엑시트의 무대를 준비했다”며,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엑시트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으니, 아카펠라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공연의 티켓은 전석 1만 원이며, 예매는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1588-7890)에서 예매할 수 있다.